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반드시 가봐야하는 베트남 여행지 사파(SAPA) 투어 코스 추천

by 나무매미 2023. 10. 22.

베트남

 

꼭 가봐야하는 곳 사파(SAPA)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사파를 여행하기 위해서 하노이를 갑니다. 사파를 가기 위해서는 하노이를 통해서 가야 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하노이에서 짧은 여행을 한 후 사파로 이동합니다. 여행객들은 보통 슬리핑버스를 타고 이동하며, 사파는 하노이에서 차로 6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사파의 매력을 짧게 말씀드리면, 사파의 매력은 첫 번째로 베트남 북부의 고지대에 위치한 사파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입니다. 경이로운 풍경, 소수민족들의 문화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사파는 탐험과 도전을 좋아하는 여행객들에게 산악 낙원입니다. 두 번째는 사파의 계단식 논 풍경이 매우 훌륭하다는 것입니다. 계단식 논은 여름에는 녹색에서 수확기에는 노란색으로 계절에 따라 색이 변하여 계절마다 사파를 방문하게 되면 매번 다른 사파의 모습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흥미롭습니다. 세 번째로 사파의 판시판이 있습니다. 판시판은 인도차이나의 지붕이라고 불리며, 베트남의 가장 높은 산으로 가장 인기 있는 트래킹 장소입니다. 트래킹을 좋아하고 모험을 좋아하는 여행자들은 일출 때 정상에서 사파의 경치를 보신다면 매우 감동적일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사파는 여행자들이 계속 찾게 되는 베트남 여행지이며, 베트남 여행지 중 사파는 반드시 가야 하는 곳입니다. 매혹적인 자연의 경이로움부터 활기한 현지문화까지 경험 할 수 있는 사파 투어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파(SAPA) 필수 코스 판시판, 폭포 투어 

사파를 찾는 여행자들이 가장 먼저 찾게 되는 곳은 판시판입니다. 판시판은 인도차이나반도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사파를 대표하는 최고의 명소입니다. 케이블카가 있어 등산을 하지 않아도 케이블카를 타고 판시판 정상까지 오를 수 있습니다. 시간은 약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판시판 정상으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보이는 드넓은 계단식 논, 신짜이마을, 깟깟마을의 절경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워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구름 속을 통과하는 신비한 경험도 할 수 있습니다. 판시판 정상에 도착하면 반드시 사진을 찍으세요. 정상에 올라 사진을 찍으면, 구름과 가까이 있는 듯한 느낌을 주어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파에는 여러 개의 아름다운 폭포가 있습니다. 실버폭포와 사랑폭포가 가장 대표적인 폭포입니다. 은빛 물줄기의 실버폭포는 규모는 작지만 햇빛에 비친 폭포의 물줄기가 은빛으로 보이는 모습은 매우 장관입니다. 사랑폭포는 규모가 큰 만큼 매우 웅장한 느낌을 줍니다. 현지인들과 여행객들이 사랑폭포아래에서 수영을 하기도 합니다. 사랑폭포 아래에서 수영을 하는 특별한 경험을 해보세요.  이러한 사파의 매력에 매료된 여행자들은 사파가 계속 생각나게 되어 또다시 찾게 될 것입니다. 산이나 물을 좋아하는 여행자라면 반드시 사파를 등산해 보세요. 단연코 사파는 여행자에게 최고의 감동을 줄 것입니다.

 

사파(SAPA) 독특한 경험 소수민족마을 투어

사파는 다양한 트래킹 투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경험을 좋아하는 여행자들은 소수민족마을 투어를 해보세요. 가장 대표적으로는 깟깟마을이 있으며, 신짜이마을, 라오차이마을, 타방마을이 있습니다. 블랙 흐몽족이 사는 깟깟마을은 여행객들에게 가장 유명한 소수민족마을로 사파의 핵심관광지입니다. 깟깟마을에서 전통복장을 입는 체험을 추천드립니다. 깟깟마을 곳곳에 포토스폿(PHOTO SPOT)이 많습니다. 블랙 흐몽족이 직접 만든 전통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어보세요. 어느나라에서도 볼 수 없는 사파만의 풍경과 전통의상이 어우러져 멋진 사진을 만들어줄 것입니다. 신짜이마을을 대표하는 것은 계단식 논입니다.특히 계절에 따라 초록색 논에서 황금색 논으로 변합니다. 이 풍경이 매우 경이롭습니다. 황금색으로 물드는 추수기인 9월,10월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평화로운 분위기를 좋아하는 여행자라면, 논 길을 따라 이어진 라오차이마을과 타방마을을 방문해 보세요. 최근 여행자들이 많이 방문하는 작은 마을로 소수민족 전통의상을 입고 생활하는 소수민족의 삶을 볼 수 있습니다. 라오차이마을에서 타방마을까지 논 길을 따라 걸으며 보이는 사파의 자연풍경과 평화롭고 고요한 작은 마을들은 여행자들에게 편안한  마음을 느끼게 해 줄 것입니다. 또 한 이곳에서 홈스테이도 해보세요. 잊지 못할 특별한 경힘이 될 것입니다.